입찰공고

  • 2022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작품 운송(반입‧반출) 및 설치(철거) 관리 운영 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
  • 2022-05-25 예술인지원팀

대구문화재단 공고 제2022-10호

2022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<Show Your ART> 작품 운송(반입‧반출) 및 설치(철거) 관리 운영 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

 

(재)대구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2022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<Show Your ART> 작품 운송(반입‧반출) 및 설치(철거) 관리 운영 대행 용역 계약대상자 선정을 위한 견적 제출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2년 5월 25일

(재)대구문화재단 대표

 

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과 과업이행요청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
 

1. 견적에 부치는 사항

 ○ 용 역 명 : 2022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작품 운송(반입‧반출) 및 설치(철거)관리 운영 대행 용역

 ○ 과업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~ 2023. 2. 28.(화)(결과보고서 제출일 포함)

 ○ 과업내용

   - 선정작품 수거, 반입 운송, 해포 및 설치, 철거 및 재포장, 반출 관리(160여작품)

      ※ 전시 공간 이동에 따라 작품 운송 및 이동 설치 횟수가 달라질 수 있음

   - 전시 결과(평가) 보고 및 안전관리 방역 등에 관한 사항

   - 기타 전시 실행과 관련하여 주최·주관 기관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

      ※과업설명 및 세부사항은 과업이행요청서로 갈음합니다.

 ○ 기초금액 : 금55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

     ※면세사업자 유의사항 :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.

 

2.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

 ○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(총액)입찰 대상이며 제한경쟁(지역 : 대구), 전자 입찰 및 전자계약, 적격심사(비대상)에 해당합니다.

 ○ 본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(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)

     ※이 견적은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제7조 제1항 제1-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(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)에 의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○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(G2B)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, 미등록업체는 입찰참가자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
     ※등록절차 및 이용안내 : 1588-0800(정부조달콜센터)

     ※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 ○ 본 견적제출은 「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」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지문인식신원확인 견적제출이 곤란한 자는 「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 제7조 제1항 제7호 ~ 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

3. 견적서 접수 및 개찰 일정

 ○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: 2022. 5. 25.(수)

 ○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: 2022. 6. 2.(목) 17:00

 ○ 개찰 일시 : 2022. 6. 3.(금) 10:00

 ○ 개찰 장소 : (재)대구문화재단 계약담당자 PC

     ※견적제출 시 세부산출내역서 첨부

     제출서류 확인 방법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내 ‘전자문서함-보낸문서함’에서 확인

    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 단,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 제13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

4. 견적 제출 참가자격 :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

 ○ 「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」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.

 ○ 「중소기업기본법」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, 소기업‧소상공인확인서(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,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www.smpp.go.kr)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.

 ○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」에 의하여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화물자동차운송사업[(일반)(업종코드:7603)] 또는 화물자동차운송사업[(개인)(업종코드:7604)]”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 ○ 견적제출일 기준(계약대상자의 경우 계약종료일까지)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·인가·면허·등록·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   소재지)가 대구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.

 ○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,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     ※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가 부정당업자로 판명되어 결정이 취소되거나, 계약대상자 결정대상에서  제외된 경우(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및 계약기간 내에 관련서류 미제출도 포함)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 ○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관련 또는 유사사업 단일건으로 취급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.

 

5. 견적제출의 무효

 ○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39조 제4항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, 「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」 제11장 제2절,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 제8조에서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.

 ○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(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, 각자 대표도 해당)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,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합니다.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.

 

6.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

 ○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3%범위 내에서 정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.

 ○ 계약대상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8%)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로, 수의계약 결격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.

 ○ 동일가격의 최저가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,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계약 대상자를 결정합니다.

 ○ 본 견적제출시 아래 운송(반입‧반출) 및 설치(철거) 등에 따른 원가비목당 단가를 명시 해야하며, 과업변경 또는 정산 시 해당 단가를 근거로 하여 계약 변경·정산·대금 지급을 진행합니다.

 ○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
 

7. 계약대상자 제출 서류

 ○ 계약대상자는 아래 명시된 증빙서류를 (재)대구문화재단에 방문·제출하여야 합니다. (계약체결에 필요한 증빙서류는 별도 안내)

     1)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등 사업장 소재지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

     2) 보안각서 (별지서식1 참고)

     3)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(별지서식2 참고)

     4) 관련 또는 유사사업 실적증명서

      ※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      ※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(발주자가 법인ㆍ개인) 또는 자체 실적이 있는 경우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세금계산서 사본, 계약

          서 사본(이상 원본 제시)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에만 인정 평가합니다.

      ※ 하도급 용역인 경우 원도급자와 발주기관(감독청)의 증명이 있어야 합니다.

 

9. 기타사항

 ○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안내 공고, 과업이행 요청서,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및 동법 시행령 ·시행규칙, 「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」,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, 계약일반조건, 특수조건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,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따르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
 ○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, 청렴계약이행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(www.pps.go.kr) 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○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53조 계약보증금 면제 대상으로 관련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계약이행보증확약서로 갈음하며,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.5%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.

 ○ 관련 문의

     1) 과업내용 관련 : (재)대구문화재단 예술인지원팀(☎053-430-1232)

     2) 입찰공고 관련 : (재)대구문화재단 재무회계팀(☎053-430-1218)

 

붙임 : 1. 과업이행요청서

       2. 별지 서식

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